FEATUREDNews

캐나다에서 공개되는 비건 투자 펀드

밴쿠버에 본사를 둔 ‘잇 비욘드 글로벌 홀딩스’는 캐나다의 첫 번째 식물 기반 및 대체 식품 부문에 초점을 맞춘 투자 회사로서 최근 캐나다 증권거래소(CSE)에서 ‘EATS’라는 이름으로 거래를 시작했다. 잇 비욘드는 식물 기반 단백질, 발효 단백질, 배양 단백질, 식품 기술 미치 소비자 포장재, 세포 농업 및 기타 실험 프로젝트에 관련한 회사를 분류해 투자를 하는 회사다.

패트릭 모리스 잇 비욘드 CEO는 “식품의 미래에 투자하기 쉽고, 투자자들에게 이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트 비욘드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비욘드미트와 같은 브랜드에 대한 시장은 엄청난 관심을 보였지만 그것은 정말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며 이 분야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혁신의 범위가 놀라운 지경이다”라고 말했다.

잇 비욘드의 현재 포트폴리오는 The Very Good Food Company(The Very Good Butchers의 모기업), Eat JUST Inc.(저스트 에그 제조회사), 터틀트리(세포 기반 유제품 회사) 나바티 식품 주식회사(비건 초콜릿, 디저트, 치즈 제조업체), 싱셀 Tx Pte 주식회사(싱가포르의 청정 육류 제조 플랫폼), 굿 네이처드(친환경, 식물 기반 식품 포장 생산업체), 그린스페이스 브랜드 주식회사(러브 차일드 소유주)등이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