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제주항공 X 올가니카

식물성 제품 브랜드 올가니카(ORGANICA)가 제주항공과 함께 사전 주문을 통해 이용 가능한 비건 기내식 ‘비건 함박 스테이크’를 출시한다.

올가니카와 제주항공의 협업은 제주항공이 기내식의 육류 재료를 식물성으로 대체하는 과정에서 이뤄졌다.

기내식 ‘비건 함박 스테이크’는 100% 식물성 대체육으로 만든 함박 스테이크로, 진한 브라운 소스에 재워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은 물론 토마토, 그린빈, 단호박, 알감자 등 구운 채소와 귀리보리밥이 함께 제공되어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로 제격이다.

모든 재료는 100% 식물성으로 채식 고객은 물론 장기간 비행 시 소화가 안되는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들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올가니카 양영란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선택이 한정적이었던 기내식으로 비건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맛있는 식물성 혁신푸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건 기내식 ‘비건 함박 스테이크’는 7월부터 제주항공 모바일앱, 웹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