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의 비건 레시피

일본의 배우 아오이 유우의 닮아 유명했던 손수현 배우. 개인 SNS를 통해 비건(Vegan) 레시피를 공유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손수현 씨는 작년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폴로, 페스코를 지나온 2년 그리고 2019년에 친구들과 함께 비건을 시작했다. 이제 우리는 봄동에 소주를 먹지 호호”라는 글을 올리며 채식주의를 선언했다. 비건(vegan)은 동물과 동물성 식품을 일체 금지하는 엄격한 채식주의자다. 고기는 물론 우유, 달걀도 먹지 않으며 채소, 과일, 해초 등의 식물성 음식만을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인스타그램에 #나의비거니즘일기 해시태그와 함께 레시피를 공유한다. 손수현 씨가 공개한 비건 식단은 종류도 다양하다. 야채샤브칼국수를 비롯해 비건치즈두부가스, 곤약물회, 부추국수, 토스트, 비건피자, 비건떡갈비, 양념곤약장, 비건버거 등이 있다. 

그녀는 그간 드라마 ‘블러드’, ‘퍽!’, 영화 ‘돌아온다’, ‘오피스’ 등에 출연해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왔으며 영화촬영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배우의 비건 레시피”의 2개의 댓글

  • 2020-06-30 12:50 오후
    Permalink

    안녕하세요. 비건을 지향하고 배지로그를 매일 잘 보고있습니다. 항상 힘나고 좋은 정보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이번 기사의 표현 중 여배우란 표현은 성차별적 단어입니다. 본문에서도 일본의 여배우가 아닌 배우 아오이유우란 표현이 더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사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달기
    • 2020-07-01 9:52 오전
      Permalink

      수정했습니다!! 미처 생각하지 못한부분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달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